본문 바로가기

Hue & Taste/Taste

[제주 애월 맛집] 이춘옥 고등어쌈밥


음...뭐...


제주도에서는 100m 마다 볼수 있는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흙돼지삼겹, 해물뚝배기....ㅎㅎㅎㅎ


솔직히 제주도 그렇게 다니면서..


이 4종 메뉴는 실패하기도 힘든 제주도 대표 메뉴이기에..


굳이 이 집이 최고다!! 라고는 말을 못하겠고...


그래도 오래되고 꾸준히 지켜온 집이기에...


" 나 제주도에 있다 " 라는 의미로!!ㅎㅎㅎㅎㅎ




그래도 이 집 맛있음요!!


밑반찬도 넘 맛나고...역시 밑반찬이 맛나면 다 맛나는듯!!


공항에서 서부해안도로를 탈 생각이 있다면?


해안도로 위에서 만날수 있는^^


제주도로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