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dscape/On my journey ...

[일본여행] 오사카를 거닐다...

오랜만에...떠나는....
새로운 세상....

맘에 드는 비행시간....
ㅋㅋ 짧은 시간에...다시 내린...간사이 국제공항....

하늘은....잔뜩...


이게 아닌데....
내가 원하던....파란 하늘에.....손으로 그린 듯 선명한 구름....
기대와는 다르지만....
오랜만의 바다 건너....
설레는 맘!!


첫번째 여행지...

"오사카성 (大阪城)"

도요토미 히데요시천하 쟁탈의 거점을 마련하기 위한 성을 축성했다고...
세부사항은 모르겠고.....ㅋㅋ (궁금하시면...몇장의 사진을 지나 링크를 참조!!)
신기한건 강을 방불케 하는 해자!!
성의 외곽에 이루어진 하나의 해자와....성을 들어서면 방어를 위해 가로막고 있는 또 하나의 해자~~
두 개의 해자로 철통방어를...
참...침투하기 힘들었을.....


성 외벽을 구성하는 돌....
정말 어마어마한 크기의....
(저건 도대체 어떻게 옮긴 것일까...ㅡㅡ)



드디어 오사카성 침공~~~~

그리고 만난  "천수각"





천수각 관련글

[김영택 화백의 세계건축문화재 펜화 기행] 일본 오사카성 천수각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4675012

천수각에서 내려다 보이는 오사카~~



천수각을 나오는데 만난 앞으로 나란히~~~~ 강아지...ㅋㅋ



그리고... 다시 이동....
도톤보리 & 신사이바시...
맛과 멋이 만나는...오사카의 쇼핑가^^


그 중심부의 자랑스런....
우리의 막걸리~~~~"진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