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ue & Taste/Taste

pork hocks..

족발...

부산역 앞 차이나타운에 있는 원향재..

처음에 아는 분을 따라 갈때까지만 해도....
중국집에서 무슨 족발을...하고 생각했었다...

하지만....


죽음이었다...
정말 두손에 들고 뜯어먹었다...
숨도 안쉬고...ㅋㅋ

특히 저 젤라틴으로 똘똘 뭉친 묵~ (뭐라고 불러야할지 몰라...'묵' 이라 명명하기로 했다..ㅡㅡ;;)
정말.....

그리고 이어지는 중국요리의 향연...

다른 요리들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고...한국에서 찾는 중국음식 Best 에 속하는~^^
삼총사....

이 역시도 정말 상상 이상이었다....

탕수육의 그 쫀득하면서도 바삭한 그 맛...
그리고 짬뽕국물은...
정말 기회가 된다면....
일부러 들러서라도 먹어볼 것을 적극 추천한다.

술안주로도 한끼 식사로도....
앞으로 종종 들러서 다른 음식도 맛 보고 싶은...

.원.향.재.


P.S - 족발은 일찍 품귀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참고!!